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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첫 파사 이용 궁금해요!
관리자 2022-12-23

첫 파사 이용 시 생기는 궁금증들!

지금 함께 알아보아요.




Q. 파사가 헐거워요. 


A. 걱정 마세요, 정상입니다!


     일부러 파사는 수면 중 발생하는

     치아와 턱관절의 움직임을 고려하여

     여유가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기 때문이에요.


     만약 꽉 맞는 구강 장치를 착용하게 되면 

     턱에 통증을 겪으실 수 있어요. 



Q. 아침에 일어났는데 턱이 뻐근해요! 


A. 해당 문제는 대부분 장치 적응 문제에요!


     만약 단순 뻐근함 정도의 불편함이라면

     1~2주가 지나면 사라질 거예요!


     하지만 단순한 뻐근함이 아닌

     턱에 통증이 발생하신다면


     카카오톡 "@파사 코골이"로

     바로 문의 부탁드려요!


     고객님만을 위한 파사를 제작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장치를 착용했는데 코골이에

     효과가 없어요. (부족해요)


A. 함께 보내드린 슬립 팩 속, 

     파사 테이프를 사용해 보세요!


     테이프로 입을 막아 코호흡을 하고,

     파사를 통해 기도를 넓히면

     코골이가 개선될 거예요!

 

     그래도 효과가 없으시다면

     카카오톡 "@파사 코골이"로

     문의해 주세요!



Q. 장치가 안 맞는 것 같아요.


A. 파사는 보내주신 치아 본을 토대로

     제작되는 맞춤형 장치에요!


     파사 연구원이 고객님에게 가장 적합한 

     두께를 계산해 제작하지만,


     고객님의 수면 습관이나 민감도에 따라

     추가적인 수정이 필요할 수 있어요!


     완제품 사용 후 불편하신 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불편한 점을 보완하여

     다시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다시 제작하는 경우에

     기존 제품에 대한 회수는 필수입니다.


    


Q. 장치가 파손되거나 분실되었어요!


A. 스마트 파사 구독 서비스는

     장치 대여의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A/S나 서비스 해지 시에

     장치 반납필수입니다.

     (장치가 파손되어도 장치를

     버리시면 안 됩니다.)


     만약 구독 중 장치 분실 시에는

     제품 가격을 청구하셔야 합니다.

    

     파손의 경우, 구독 기간 중에

     장치를 반납만 하시면 얼마든지

     A/S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궁금증이 해소되셨나요?

추가로 궁금증이 남아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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